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Tutee

  • joy910627@pcu.ac.kr
  • 042-722-2349
  • SP305호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통한 건전한 학습공동체를 구성하여 대학 학습 문화의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고, 튜터(학습도우미)의 개별지도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튜티(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대학 생활의 부적응으로 인하여 외로운 학습자(소외된 학습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협력(대인관계 및 학교 적응)을 통하여 자신감을 부여하고,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능동적인 상호작용으로 인한 지식의 구성, 학습토론 기술의 발달, 문제해결 전략의 내실화를 명확히 하여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자 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수업 후 일지 서식 및 오리엔테이션 자료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370

튜티 학생을 위하여, 오리엔테이션에 자료를 올려드립니다.  


10/4(금)까지 학습계획서(지도교수님 사인 포함)와 오티 때 나눠드린 사전진단검사를 SP305호로 제출 부탁드립니다.(사전진단검사는 튜터와 튜티 둘다 해당사항입니다.)

부득이하게, 방문이 어려울 경우 스캔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mhee06@pcu.ac.kr)


이번주부터 활동기간이므로, 주차별 활동계획서에 의거하여 활동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김명희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