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Tutee

  • joy910627@pcu.ac.kr
  • 042-722-2349
  • SP305호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통한 건전한 학습공동체를 구성하여 대학 학습 문화의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고, 튜터(학습도우미)의 개별지도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튜티(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대학 생활의 부적응으로 인하여 외로운 학습자(소외된 학습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협력(대인관계 및 학교 적응)을 통하여 자신감을 부여하고,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능동적인 상호작용으로 인한 지식의 구성, 학습토론 기술의 발달, 문제해결 전략의 내실화를 명확히 하여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자 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학습계획서 서식 파일 첨부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347

<오리엔테이션>  : 9월 30일(월) 튜터만 참석

                                (1차) 12시 30분 (스마트배재관 310호)

                                (2차) 17시 00분 (스마트배재관 310호)

                                * 위 시간 중 참석 가능한 시간에 오시면 됩니다(선택)


<학습계획서 제출>

첨부파일 설명

1. 학습계획서, 수업후 일지, 성찰보고서 (샘플)입니다.

2. 학습계획서, 수업후 일지, 성찰보고서 (제출양식)입니다.

  * 1번의 학습계획서를 참고하여 2번의 파일중 학습계획서만(컴퓨터로 작성,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사인 받고 스캔 받아 파일로)

    9월 30일(월) 오리엔테이션 당일 가져오시면됩니다.

(부득이하게 오리엔테이션 당일까지 못 가져올 경우 mhee06@pcu.ac.kr로 메일로 보내주시고, 오리엔테이션 당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주제는 전공 관련만 가능합니다.


*자신의 튜터와 튜티를 알지 못할 경우, 각 학과로 문의하시면 조교선생님께서 상세히 알려주십니다.*


김명희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