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학습모둠

  • #학습모둠#모둠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sieun92@pcu.ac.kr
  • 042-520-5329
  • SMART 배재관 305호
* 공동체속에서 상생의 시너지를 이끌어 내며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 실천적 인재양성
* 학생의 자발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우수 사례 발굴, 소개, 확산을 통한 협력학습 문화 형성
* 구성원간의 상호작용을 통한 대인관계 능력 향상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Q&A]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에 대해 정리해드립니다.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221


Q

A

지도교수님 피드백은 매주 받아야하나요?

지도교수님 피드백은 모둠 운영을 하시면서 지도교수님께 피드백, 지도를 받고 싶을 경우 지도교수님께 요청하셔서 피드백 받으시길 바랍니다.

즉, 매주 피드백을 받아서 활동일지에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일에 활동을 못했는데 주말에 활동해도되나요?

평일에 활동을 하지 못하실 경우, 주말에라도 주차별로 활동을 진행하시고, 활동일지 제출 일자(그 다음주 월요일)만 맞추어 제출하시면 됩니다.

학습일지 분량이 정해져있나요?

학습일지 분량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다만, 학습일지를 토대로 우수학습모둠 선정이 이루어지니 정성껏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적상과 활동완료상이 같은 상인가요?

실적상과 활동완료상은 별도의 지원비입니다.

이번학기 실적상은 폐지되었으며, 8주차 모든 활동을 참여하고 필수 프로그램에 참여한 리더와 모둠원들에게 지급하는 활동완료상입니다.

(활동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만 활동완료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각 모둠 리더분들은 주차별 모둠원들의 출석 현황을 항상 파악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소감문은 몇 줄 정도 적어야하나요?

개인소감문 분량 또한 정해져 있지않지만, 효율적인 활동일지 작성을 위해서는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접 만나 활동하지 못하는 경우 활동을 어떻게 할까요?

직접만나 활동이 어려우신 모둠들은 SNS나 화상통화 등을 이용해 활동 하신 후 카톡방 채팅방, 화상통화 화면 등을 캡쳐하여 활동일지에 증빙사진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활동계획서가 변경되었습니다.

신청 당시의 학습모둠 주제와 목표가 달라질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꼭 연락을 해주시고, 계획이 변경 된 경우에는 변경된 계획으로 리더분들이 활동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활동일지는 모둠별로 제출인가요? 개인별 제출인가요?

활동일지는 모둠별로 1개의 활동일지를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8주차 활동을 진행하니 각 모둠은 1주차-1개의 활동일지(총 8주차-8개) 활동일지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송시은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