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역량강화 학습역량강화
-
joy910627@pcu.ac.kr
-
042-722-2349
-
SP305호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통한 건전한 학습공동체를 구성하여 대학 학습 문화의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고, 튜터(학습도우미)의 개별지도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튜티(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대학 생활의 부적응으로 인하여 외로운 학습자(소외된 학습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협력(대인관계 및 학교 적응)을 통하여 자신감을 부여하고,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능동적인 상호작용으로 인한 지식의 구성, 학습토론 기술의 발달, 문제해결 전략의 내실화를 명확히 하여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자 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 141 Star-role_management_Tutor_성찰보고서(수정) 전찬혁 3
- 140 2019-2학기 star 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수정 김아라 김아라 3
- 139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최은화 최은화 2
- 138 Star-role_management_Tutor_성찰보고서 이상구 2
- 137 2019-2학기 star role management tutor-tutee 수정 성찰보고서 박주원 2
- 136 2019-2학기 Star-role Managment Tutee 학생성찰보고서-김문수 김문수 2
- 135 Star-role_management_Tutor_성찰보고서 전민수 9
- 134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수정) 류찬미 2
- 133 Star-role Management Tutor-Tutee_성찰보고서_가정교육과 1715007 김예진 김예진 3
- 132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ee 성찰보고서 공병철 2
- 131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수정) 박아름 2
- 130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수정) 이희원 2
- 129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서동현 3
- 128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변혜원 2
- 127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ee 성찰보고서 김새움 2
- 126 2019 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ee 성찰보고서 전영훈 6
- 125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 성찰보고서 김아라 3
- 124 2019 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ee 성찰보고서 이예지 2
- 123 Star-role Management Tutor 수업 후 일지 차민 3
- 122 2019-2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ee 성찰보고서 박승수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