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Tutee

  • tutupo@pcu.ac.kr
  • 042-722-2349
  • SP305호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통한 건전한 학습공동체를 구성하여 대학 학습 문화의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고, 튜터(학습도우미)의 개별지도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튜티(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대학 생활의 부적응으로 인하여 외로운 학습자(소외된 학습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협력(대인관계 및 학교 적응)을 통하여 자신감을 부여하고, 튜터(학습도우미)와 튜티(학습자)의 능동적인 상호작용으로 인한 지식의 구성, 학습토론 기술의 발달, 문제해결 전략의 내실화를 명확히 하여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자 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기간
실시
내용
비고
2017. 03.
튜터 모집
튜티 모집
해당 학부(과) 튜터 모집
(평점 평균 3.5 이상)
해당 학부(과) 튜티 모집
(실시 해당년도 1학년)
교수학습원
2017. 04.
1차 교육
(대상 : 튜터)
 튜터링 강의
(튜터 대상)
교수학습원
학습지원팀
2017. 04.
2차 교육
(대상 : 튜터)
튜터 심리검사
학습계획서 점검
수업 후 일지 점검
2017. 05.
3차 교육
(대상 : 튜티)
튜티 심리검사
학습 태도 점검
참여도 및 만족도 점검
2017. 06.
4차 교육
(대상 : 튜터)
튜터 피드백
(인성, 적성 검사 결과)
2017. 06.
5차 교육
(대상 : 튜티)
튜티 피드백
(인성, 적성 검사 결과)
2017. 07.
장학금
지급
프로그램 종료 후
튜터, 튜티 자기 개발 장학금 지급
(튜터 각 50만원, 튜티 각 10만원)
장학계
2017. 07.
수업 후 일지
점검
수업 후 일지 최종 수합
교수학습원
2017. 08.
프로그램
보고서작성
결과 보고서 작성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17-1학기 Star-role Management Tutor-Tutee

    ~

    부터
    까지

    15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