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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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역량 취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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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e3851@pc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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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722-2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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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온라인(ZOOM)/2일차-SPU104호
신입직원의 필요 역량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전략 등을 파악함으로써 비즈니스 스킬을 향상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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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프로그램 개요>
1. 프로그램명 : 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2. 교육일시 : 2020.11.23(월) ~ 11.24(화) 13:00 ~ 17:00(8H)
3. 모집기간 : 2020.11.04(수) ~ 11.18(수) 16:00
4. 강의방법 : 대면·비대면 병행
1) [1일차] 2020.11.23(월) : 비대면 온라인 (ZOOM)
2) [2일차] 2020.11.24(화) : 대면 (SPU104호)
5. 교육대상 : 전학년, 향후 장기현장실습, IPP, LINC, 인턴, 취업 등을 희망하는 학생
6. 교육인원 : 15명 내외
7. 교육내용
1) 직장의 의미와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
2) 사회생활에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 예절
3)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원활한 소통 기법
4) 직장 내 문서 작성 요령과 실습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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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
부터
까지1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