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style3851@pcu.ac.kr
  • 042-722-2397
  • 1일차-온라인(ZOOM)/2일차-SPU104호
신입직원의 필요 역량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전략 등을 파악함으로써 비즈니스 스킬을 향상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프로그램 개요>
1. 프로그램명 : 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2. 교육일시 : 2020.11.23(월) ~ 11.24(화) 13:00 ~ 17:00(8H)
3. 모집기간 : 2020.11.04(수) ~ 11.18(수) 16:00
4. 강의방법 : 대면·비대면 병행
  1) [1일차] 2020.11.23(월) : 비대면 온라인 (ZOOM)
  2) [2일차] 2020.11.24(화) : 대면 (SPU104호)
5. 교육대상 : 전학년, 향후 장기현장실습, IPP, LINC, 인턴, 취업 등을 희망하는 학생
6. 교육인원 : 15명 내외
7. 교육내용
  1) 직장의 의미와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
  2) 사회생활에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 예절
  3)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원활한 소통 기법
  4) 직장 내 문서 작성 요령과 실습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취업 후 직장 적응 지원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향상 프로그램

    ~

    부터
    까지

    1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