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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ona1125@pc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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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520-5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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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21세기관 2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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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1. 참가자격 및 대상
가. 개인 지원을 원칙으로 하며, 2020-2학기 등록 학부 재학생 중 2020-1학기에 꿈드림설계S(GEN20501) 교과목을 수강하여
이수한 자(교과목은 수강하였으나 미이수(F학점)한 학생은 제외)
나. 휴학생 제외
2. 접수기간(기간연장): 2020. 12. 31.(목)까지
※ 참여인원 추이에 따라 조기 마감 혹은 기간 연장될 수 있음
3. 참여방법
가. LMS시스템에 접속하여 해당 교과목(꿈드림설계S) 복습 진행
(LMS → 교과과정 → 수강 강좌 → 연도 학기(2020-1학기) 설정 → 해당 교과목 선택)
나. 채움비교과시스템을 통한 수강 후기 지원서 작성(업로드) 및 만족도 조사 실시
※ 제공 서식으로 제출(주의사항에 유념하여 작성)하고 만족도 조사 필수 참여
4. 선정인원: 선착순 600명
5. 심사 및 선정기준
가. 꿈드림설계S(GEN20501) 교과목 이수(학점 취득) 여부
나. 작성내용, 분량 및 형식 준수 여부와 만족도 조사 완료 여부에 따라 선착순으로 선정
다. 제출된 수강 후기 중 우수사례는 아래의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심사함
평가기준표 | |||
내용구체성 | 표현력/전달력 | 독창성 | 총계 |
50 | 30 | 20 | 100 |
라. 심사방법: 교무처 학사지원팀 내부 위원회 심사(6인)
6. 시상내역
구분 | 지급인원 | 지급 내용(1인당) |
우수상 | 3명 | 상금(10만원) |
참가상 | 600명 | 기념품(모바일 쿠폰 1만원권) |
7. 진행일정
*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구분 | 기간 |
접수 | 2020. 12. 31.(목)까지 |
심사 | 2021년 1월 중 진행 예정 |
선정자 발표 | |
상금 및 기념품 지급 |
8. 주의사항
가. 제공 서식에 해당 내용을 모두 기재해야 함
나. 수강후기 서식, 서체, 글자 크기, 행간 등 서식을 변경하지 말 것
다. 제출된 후기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교무처 학사지원팀)에 귀속되며 제3자의 내용을 도용 또는 표절한 것으로 밝혀졌을 경우
선정 취소
라. 지원서 활용,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해야 참여가 가능함
마. 상금 및 기념품은 학교 통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본인 명의 연락처, 계좌번호로만 지급되므로 사전에 통합정보시스템에 수정
및 등록 완료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지급되지 않음
바. 지원서는 PDF파일 형태로 채움비교과시스템(chaum.pcu.ac.kr) → 소통 → ‘도전학기제(꿈드림설계S) 교과목 수강 후기
공모전’에 업로드 해야 하며, 파일명은 ‘도전학기제(꿈드림설계S) 교과목 수강 후기 지원서_학번_성명’으로 작성
9. 문의: 교무처 학사지원팀 담당자(042-520-5043)
※ 자세한 참여방법과 지원서 서식은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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